Jan 30, 2014

1/26 정기모임 및 연습경기 리뷰

정기모임 소식

- 임영, 설상우 및 김대연 회원님들이 오랜만에 같이 나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. 앞으로 일요일 최대한 시간을 내어서 같이 참여하겠다고 했으니 자주 얼굴 볼 수있겠습니다.
- 연습경기 출장 우선순위는 필드 도착 시간이 아니라 Pre-WarmingUp 을 끝내는 순서임을 다시한번 공지합니다. Pre-WarmingUp 을 끝내고 보드판에 본인 이름의 자석을 LineUp 하시면 됩니다.
- Thank for donation: 이상원($40), 최병도($100), 라무식(보드판,자석).
- 유성룡, 강주형 신입회원님께서 꿈하나 축구단에 입단하고자 나와 주셨습니다. 저희 팀에 작적응 하실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
정기연습 리뷰

- 화창한 날씨 속에 큰 부상없이 재미있게 경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. 제가 오랜만에 필드에 나와서 같이 공을 차면서 느낀 건, 저희 축구팀이 좀 더 짜임새 있어졌고, 심판에 대한 불만도 줄어들었으며,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 머리 김나면서 포지션 짜시는 감독님들의 수고와 잘 도와주시고 따라 주시는 회원님들 덕분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.

- 골의 Quality 도 높았다고 생각합니다. 김영근회원님의 멋진 슛과 덕대선수의 헤딩 골! 두 경기 연속골을 기록하신 이상원님의 결정력있는 슈팅이 기억에 남네요. 저는 3쿼터에 선심보다가 물사러 갔다와서 그 뒤로는 경기를 잘 못봤네요. 라무식 감독님의 슈팅을 포함해서 아까웠던 몇번의 기회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. ^^
모두들 한 주 잘 보내시고 다음 주에 뵈요.